[[ 6월 3일 A매치 평가전 ]] 아일랜드 미국 경기분석


02 Jun
02Jun

 

[[ 6월 3일 A매치 친선전 ]] 아일랜드 미국 경기분석 



아일랜드 더블린에 위치한 아비바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맞대결입니다.


 

 

아일랜드

 

  두 팀 모두 러시아 월드컵 본선 진출에 실패했는데, 아일랜드는 플레이오프에서 덴마크에게 홈에서 1-5 완패를 당한 충격이 아직도 가시지 않았는지 최근 평가전 2연패로 이어지고 있고, 두 경기에서 모두 무득점의 부진이 더욱 걱정스러운 모습입니다. 몇일전 프랑스 원정에서 0-2로 완패를 당했고, 공격다운 공격을 해보지도 못하고 패배했기 때문에 오늘 경기에서 9월 네이션스리그를 대비한다는 생각으로라도 반등이 절실한 입장입니다. 이동거리가 부담이 없고 5일 간격으로 일정이 이어지기 대문에 오늘도 6월 평가전 마지막 경기라는 이슈까지 더한다면 풀전력으로 승리를 노릴 아일랜드 대표팀입니다.



미국


 미국은 세대교체를 가져가고 있고, 최근 볼리비아 상대로 3-0 완승을 따내며 기세를 올렸습니다. 최전방 공격수로 나섰던 브레멘 소속의 18세 영건 사전트가 골을 기록하며 경험치를 축척했고, 역시 18세 공격수 파리생제르맹의 타모시 웨아도 골을 기록하면서 모처럼 미국 대표팀은 미래다운 미래를 봤던 경기내용입니다. 양 팀 가장 최근 2014년 평가전을 치렀는데, 아일랜드가 4-1로 완승을 가져간 바 있습니다. 




  오늘 경기는 아일랜드가 최근 골 침묵을 의식해 공격적인 흐름이 예상되고 미국대표팀도 그런 흐름에 편승해 난타전이 될 확률도 있습니다. 



결과예측


 상대전적상 우위에 있는 아일랜드지만 최근 흐름이 좋지 못하며 공격전개가 되지 않고있습니다. 그렇다고 미국도 공격찬스를 만들어낼 선수가 있는건 아닙니다. 미국은 원정에서 부진하는 팀인데다 이번 로스터를 젊은 선수들로 가득 채웠으나, 최근 분위기가 좋은 것으로보여 그렇게 쉽게 당할거 같지는 않습니다.



예상스코어 2 : 1 아일랜드 승리 예상합니다.




90b6dcba0c03d16e4be1a956637e46d5_1527906882_5913.png

댓글
* 이메일이 웹사이트에 공개되지 않습니다.